본문 바로가기
MINI STOP

미니스톱 / 돌솥전주비빔 삼각김밥, 단 천 원의 행복!

by blank_in2 2020. 12. 21.



돌솥 전주비빔 삼각김밥

(주)현대푸드시스템


  • 구매일자 : 2020년 12월 17
  • 장소 : 창원시 성산구 미니스톱 편의점
  • 금액 : 1,000원
  • 무게, 열량(칼로리) : 약 100g (215 Kcal)
  • 보관 : 냉장보관( 0℃ ~ 5℃ 사이 )
  • 비고 : 고추장 전주비빔밥 토핑 17%


  • 전주비빔은 킹정이지!



     이 만한 게 또 없습니다. 리뷰를 위해 맨날 먹던 거 말고 다른 걸 많이 도전해 봤지만, 역시 맨날 먹던 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던 것이죠. 참치마요와 전주비빔 만한 삼각김밥은 없는 것 같습니다. 가끔씩 여흥으로 베이컨이니, 햄이니, 소시지니 특색 있는 것을 고른다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여흥에 불과합니다. 다시 전주비빔, 참치마요로 돌아오게 되어 있죠. 전국 그 어떤 편의점을 가더라도 참치마요, 전주비빔 삼각김밥 발주를 넣지 않는 곳이 어디 있겠습니까.


    2020/12/05 - [Emart24] - 이마트24 / 불고기 전주비빔 김밥, 매콤달콤한 조화!


    2020/11/19 - [Nice to CU] - CU / 폭탄 전주비빔 빅볼, 치즈가 꼭 필요했나? 무색해진 고추장 맛


    2020/10/20 - [GS25] - GS25 / 더큰 소고기 전주비빔 삼각김밥, 전주비빔은 사랑이지!

     

     위 세 개는 제가 각 편의점 별로 먹었던 전주비빔밥입니다. 그런데 제가 딱히 비교를 하기 위해서 먹었던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하나는 줄 김밥이고 하나는 빅볼이고 그나마 비슷한 게 GS25 편의점의 전주비빔 삼각김밥인데 이건 또 사이즈가 크게 나온 것이네요. 


     개인적인 평을 남기긴 조금 그렇습니다. 뭐랑 같이 먹느냐, 그날 다른 음식은 뭘 먹었는지, 컨디션(배가 많이 고픈 상태 등)은 어땠는지에 따라서 느껴지는 맛이 제각가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섣불리 CU 전주비빔이 더 맛있다, GS25 전주비빔이 더 맛있다고 말하긴 어렵습니다. 그래서 제가 드릴 수 있는 말은 미니스톱 돌솥 전주비빔 삼각김밥은 역시나 전주비빔이었다 정도입니다. 


    P.S) 딱히 어느 부분에서 돌솥의 맛을 느낄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CU, GS25, 이마트24 등의 편의점에서는 전부 전주비빔 삼각김밥으로 나오는 걸로 아는데 미니스톱은 전주비빔 앞에 돌솥이 붙습니다. 실제로 커다란 돌솥에다 비벼서 나온 건 아닐 테고 말이죠





    구성과 영양 정보



     상품 구성 


     쌀, 고추장 전주비빔밥 토핑(콩나물, 양파, 김치 등), 소고기 고추장 토핑, 설탕, 된장, 참기름, 김가루, 파프리카 소스 등


     믿고 먹는 전주비빔 삼각김밥입니다. 근래에 미니스톱 편의점 삼각김밥에 덴 게 많아서 가장 안전한 걸로 골랐습니다. 역시나 집밥이 최고란 말이 있죠. 아! 여기에 쓰긴에 좀 그렇긴 하네요. 대학교 들어가고 나서 5년 이상을 편의점 음식으로 해결하다 보니 저에겐 어느새 참치마요와 전주비빔은 집밥과도 같게 느껴집니다.


    2020/12/20 - [MINI STOP] - 미니스톱 / 새우마요 삼각김밥, 내가 원한 새우는 이게 아닌데...


    2020/12/12 - [MINI STOP] - 미니스톱 / 매콤게장 비빔꽃맛살 삼각김밥, 게장X 맛살O


     위 두 개는 제가 데었다고 말한 삼각김밥입니다. 그런데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잘못된 것은 아니니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영양 정보


     나트륨 410mg, 탄수화물 40g, 당류 5g, 지방 3.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5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 4g